현재 위치
  1. 게시판
  2. 리뷰

리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흑돼지고기 품질이 아니라고 봅니다.
작성자 BY. 이**** (ip:)
  • 평점 5점  

흑돼지고기를  좋아합니다. 지인이 이집 흑돼지고기가 좋다고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너무나 기대를했나봅니다  오늘 고기가 온다고해서 점심도 먹지않고 빨리 퇴근을 했습니다.

깔끔하게 포장이되어있어있는 것을보니 맛있겠다 생각을했습니다. 우리는 비계부분을 먹지않아 가위로 잘라내는데 손가락이 아플정도로 자르기가힘들었습니다.그래도 굽어

보니 단단하고 질기고 먹기가힘들정도입니다. 흑돼지고기를 많이 먹어보았는데 이런 고기는 처음입니다. 그냥 먹을려고해도 먹을수가 없는것 같아  고기를 굽다가 전화를해서

자초지정을 이야기를하니 많이 굽어서 그런거 아닙니까 하더군요. 아니라고했습니다. 맛있으면 더 굽어서 먹기로했는데 저녁식사를 하지도못하고 망쳐버렸습니다.

24만원은 큰돈입니다. 생물이라고 하지만 배송된 그대로 보네면 문제가없다고 봅니다.생물이라 반품이 안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입장에서는 먹지도 못하는고기를 그냥 

버려야되므로  속이 쓰립니다. 너무나 기대를하고 기다렸는데 실망이 너무 큼니다.  반값아리도 서로 손해를 보자고하는데도 못한다고 하네요. 24만원 가지고 부자되십시요.

오늘 전화를 했더니 직원들이 굽어서 시식을했더니 다 부드럽고 좋다고들 했다고 하네요. 고기에대해서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당연히 그렇게 하겠지요. 그러나 우리는

문제가있는 고기라고 봅니다. 흑돼지고기를 30년 먹었는데 이런 고기는 처음입니다. 고기가 맛있으면 왜 이런일이 있겠습니까. 흑돼지를 그렇게 좋아하는데. 그냥 참 웃읍네요.

정직한 고기를  파시기를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프롬제주 2021-07-07 13:42:19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중한 리뷰 감사합니다.

    해당 클레임 건 상담을 진행드렸던 CS팀 김지연 대리 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지 못하여 진심으로 안타깝고 죄송합니다.

    프롬제주에서는 고객님들의 더블랙 무항생제 흑돼지를 주문해주신 주문건에 대하여 일반적으로 당일 도축장에서 입고된 돼지를 고객님의 요청에 맞추어 당일 가공하여 당일 발송드리는 시스템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미리 가공하여 판매하는 제품이 아닌 주문제작 상품에 가까우며 공산품이 아닌 신선식품이기 때문에 유선상 안내드린 것 처럼 택배지연, 제품파손 빛 변질이 아닌 경우 반품이 어렵습니다.
    클레임을 제기해주신 당시 환불이 어렵다고 안내를 드린 이후 전량 폐기를 원하신다고 말씀을 주셨었고,
    고객님 자택에서 음식물 쓰레기 처리가 어려우시다고 주문해주신 상품의 수거와 폐기를 요청 주셔서
    고객님께서 드시고 남은량의 삼겹살에 대하여 본사로 수거처리 도와드렸었습니다.

    말씀 주신 것 처럼 당시 강하게 클레임을 주셔서 본사 직원분들의 시식이 있었습니다.
    제주 흑돼지의 껍질 부분이 시중 유통되는 일반 백돼지에 비해 쫄깃한 식감이 더 큰 것은 사실이나 말씀주신 것 처럼 단단하여 씹히지 않는 정도라고 판단되지 않았으며, 일반적인 흑돼지 특유의 쫄깃한 식감으로 모두 문제 없음에 동의 하셨다고 합니다.
    식품의 평가는 개인의 주관이 갈 수밖에 없으나 전량 폐기 요청 주신 것 또한 안타까운 마음에 수거 전과 후에 여러차례에 거쳐,
    처음 주문해주신 양의 절반량에 대하여 재발송 제안을 드렸으나 고기를 다시 받으시는건 원하지 않으신다고 거절하시고 환불만을 요청하시어 환불처리 되지 못하고 마무리 되었었습니다.

    유선상 안내드린 것과 같이 이미 발송되어 수령하신 상품은 제품불량, 파손, 변질, 배송지연 을 제외하고는 환불이 어려운 점 다시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프롬제주에서 출고되는 모든 무항생제 흑돼지고기는 균일한 품질을 위해 무항생제 사육 인증을 받은 지정된 저희 직영 흑돼지 농장에서 전량 출고되고 있으며, 직영 농장또한 균일한 품질 유지를 위해 동일한 사육환경에서 동일한 사료를 급여하며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항상 최고의 품질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